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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건축물 생애이력관리 시스템 이용문의. 070-7016-3388~9. 운영시간안내 09:00~18:00(토,일,국경일 제외)

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

맞춤형 건축통계

맞춤형 건축통계란?

공공정보를 적극적으로 개방하고 공유하는 정부3.0실현의 일환으로 건축행정 업무 수행 중 생산하여 보유·관리하고 있는 건축물 정보에 대하여 통계자료를 제공하는 맞춤형 건축통계 서비스입니다. 건축분야의 연구 분석 목적 및 통계 기반의 창조활동을 촉진하기 위하여 필요한 건축 통계자료를 맞춤형으로 제공함으로써 수요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지원 합니다. 또한, 요구사항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새롭고 유용한 통계자료 발굴을 통하여 더 나은 건축행정 서비스로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에 있습니다.

맞춤형 건축통계 요청 절차

필요한 통계자료는 맞춤형 건축통계 신청서를 작성하고 요청 하시면 검토 후 익월 통계자료가 공개됩니다.

필요한 통계자료 요청 및 신청(매월 25일까지 접수), 요청자료 취합 및 선정(매월 26일~말일), 선정된 통계자료 추출 및 생성(~익월 14일), 추출된 통계자료 정보공개(익월 15일 예정)

선정기준

신청한 내역을 취합하여 통계자료의 독창성, 실용성(활용성), 공익성, 공공성이 높은 순서로 우선 선정합니다.

유의사항

- 신청사유에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는 통계자료 선정에 제외됩니다.
  개인정보 예) 주민등록번호, 이메일, 사업자등록번호, 전화번호 등
- 건축행정시스템(세움터)에서 공개된 자료는 선정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- 요청사항에 대한 통계자료 제공일정이 자료추출작업 소요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정보공개시 통계표(동수, 면적 등)로만 제공되며 과거시점자료(목록)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- 동일한 기관(또는 개인)신청자의 경우 최대 월 1회의 통계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통계 신청서 작성 시 하나의 통계 자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  (e.g.) 인허가 및 착공 현황은 두가지 유형의 통계 자료이므로 동시 제공 불가

7개 대도시에서의 건축물 중 10층 이상 건축물 현황은?/맞춤형 건축통계 신청서 작성 제목:7개 대도시의 건축물 중 10층 이상 건축물 현황 *조회조건 -종류:건축물대장,-기준일:자료추출일 현재,-용도:아파트,연립주택,다세대주택/선정,미선정 검토/담당자검토/요청 통계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