좌측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  • 건축물 생애이력관리 콜센터. 070-7016-3388~9. 운영시간안내 09:00~18:00(토,일,국경일 제외)

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

공지사항 상세조회 공지사항 - 글조회

공지사항 상세조회

제목 [공지] 공적공간 정보 생성 절차 개선
작성자 관리자 작성시간 2019-01-23 조회수 1128
첨부파일 공적공간_매뉴얼.zip [ 1,002,273 byte]
글내용 공적공간 정보 생성 절차 개선 안내입니다.

 - 세움터시스템에서 관리하던 공적공간 정보는 단순화 되었으며, 팝업화면으로 공적공간 상세정보 입력 및 행정주제도 작성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
  - 공적공간 관련 세움터시스템 기능개선 사항은 아래와 같으며 공적공간 정보 입력 및 조회 기능은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아 래 -

● 건축
- 공적공간-사용(임시)승인허가 민원 신청 시 [기타시설탭] 공적공간 상세정보입력(행정주제도 포함) 기능 추가
- 공적공간-사용(임시)승인허가 민원 신청 시 공개공지 생성기준 해당 하는 경우 행정주제도 작성여부 자료검증(참고자료) 추가

● 주택
- 공적공간-사용검사(임시) 민원 신청 시 [기타시설탭] 공적공간 상세정보입력(행정주제도 포함) 기능 추가
- 공적공간-사용검사(임시) 민원 신청 시 공개공지 생성기준 해당 하는 경우 행정주제도 작성여부 자료검증(참고자료) 추가

● 건축물대장
- 공적공간-건축물대장생성신청/표시변경 민원 신청 시 동별개요 - [행위자/부대시설]탭 공적공간 상세정보입력(행정주제도 포함) 기능 추가
- 공적공간-건축물대장생성신청/표시변경 민원 신청 시 공개공지 생성기준 해당 하는 경우 건축물 행정주제도 작성여부 자료검증(참고자료) 추가